에듀윌, ‘인생 첫 직장에서 첫 사수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설문 결과, 1위 조정석
상태바
에듀윌, ‘인생 첫 직장에서 첫 사수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설문 결과, 1위 조정석
  • 법률저널
  • 승인 2021.05.28 15: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취업준비생 및 공무원, 자격증 수험생 1,027명을 대상으로 ‘인생 첫 직장에서 첫 사수로 만나고 싶은 남녀 연예인’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 결과, ‘첫 직장에서 첫 사수로 만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로 컴백 예정인 배우 조정석(사진)이 48%를 차지, 압도적인 차이로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배우 유연석(17%), 조승우(16%) 그리고 이선균(13%)이 나란히 2위부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기타 의견으로 유재석, 공유, 김수현, 송중기 등 많은 남자 배우들이 거론됐다.
 

▲사진 제공: 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잼엔터테인먼트

‘첫 직장에서 첫 사수로 만나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에는 배우 김혜수가 40%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개그맨 장도연이 26%로 2위에, 신혜선(16%)과 송지효(15%)가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 순위권에 진입했다. 김연아, 김소연도 함께 언급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 시즌을 맞아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총 500명 규모의 청년인턴을 모집하는 등 최근 공기업과 공공기관의 대졸신입 및 인턴 채용에서 많은 취준생들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공기업 및 공공기관’에는 ‘한국전력공사’가 1위에 올랐다. 또, ‘공기업 및 공공기관에 취업하고 싶은 이유’로는 ‘정년 보장으로 안정적이다’는 응답이 절반에 가까운 49%를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yuukhty 2021-05-28 21:22:58
신혜선 ❤❤❤❤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