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7급 PSAT 얼리버드 이벤트 마감 D-1
상태바
법률저널 7급 PSAT 얼리버드 이벤트 마감 D-1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1.04.2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시험장에서 보는 ‘실전연습’ 전국모의고사
4월 한 달간 교재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5월15일 첫 전국모의고사…압구정중학교서 시행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4월 한달 동안 진행되었던 법률저널 7급 PSAT 전국모의고사 얼리버드 이벤트가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30일 18시에 마감되며, 이후 응시료 등이 정상가로 환원된다.

올해부터 7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에 PSAT이 전격 도입됨에 따라 7급 PSAT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객관적인 준거로 삼을 수 있는 ‘바로미터’가 필요한 시점이다.

하지만 7급 PSAT 모의고사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지만, PSAT 모의고사 경력이 짧으므로 PSAT 문제의 완성도나 본시험과의 적합성 등에서 일정한 한계를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법률저널 PSAT은 오랜 역사의 전통에다 5급 공채 PSAT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7급 PSAT에서도 본시험 적합성이 높은 효과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법률저널 PSAT은 본시험에서 큰 도움이 된다는 점과 실제 시험장에서 실전 연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절대다수의 합격생들로부터 추천을 받고 있다.

이러한 오리지널 PSAT의 노하우로 7급 PSAT에서도 여타 모의고사와는 차별화된 전국모의고사를 시행하게 된다. 이에 따라 실전에 가장 적합한 PSAT으로 실제 시험장 적응과 실전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국가직 7급 공채와 민간경력 채용시험 5급과 7급, 대통령경호처 7급 공채 대비 법률저널 7급 PSAT 전국모의고사는 오는 5월 15일 첫 테이프를 끊는다. 이어 본시험 1주일 전인 7월 3일 마지막으로 총 7차례에 걸쳐 온‧오프에서 동시에 시행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는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험생들은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신청자(결제 완료) 전원에게 PSAT 기본을 쌓을 수 있는 ‘PSAT 정석 기초강좌’(정가 50,0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5월 15일 시행하는 제1회 PSAT 전국모의고사 현장 응시자에게는 추가로 ‘PSAT 정석’의 책(비매품)을 제공한다. ‘PSAT 정석’ 책은 신청자 중에서도 현장에 응시한 수험생들에게만 제공하므로 온라인 신청자나 현장을 신청했더라도 결시자는 받을 수 없다는 점 유의해야 한다.

이에 따라 첫 시험인 제1회 응시자에게는 ‘PSAT 정석 기초강좌’뿐 아니라 ‘PSAT 정석’ 책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7세트 신청자에게는 3권의 묶음 책(비매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A묶음의 책은 ‘7급 PSAT 유형별 입문서(언어/자료/상황 3권)’, B묶음은 ‘7급 PSAT 약점공략(언어/자료/상황)’으로 구성돼 있다. 7세트 신청자는 A묶음과 B묶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책은 신청자의 주소로 배송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4월 30일 18시까지 신청, 결제자에게 응시료를 대폭 할인한다. 이 기간에 신청, 결제할 경우 회당 응시료는 35,000원에서 30,000원으로 17% 할인된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회당 응시료가 35,000원으로 환원된다. 다만, 7세트 동시 신청자는 응시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7세트 동시 신청자 응시료 할인은 온‧오프 동시에 적용된다.

온라인 응시자도 ‘문제책과 해설, OMR 답안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신청자가 문제 발송을 신청할 경우 사전에 문제와 해설, OMR 답안지를 원하는 장소로 택배 발송해 준다.

7급 PSAT 전국모의고사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접수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은 법률저널 홈페이지에 ‘2021 7급‧민경채‧경호처 대비 PSAT 전국모의고사’ 배너를 클릭해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한편, 오는 5월 15일 처음으로 시행하는 제1회 PSAT 전국모의고사는 서울 압구정중학교에서 치러진다. 나머지 회차의 시험장은 시험 1주일 전에 공지하고, 개별적으로 통지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