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 124번째 쌀 나눔 펼쳐
상태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 124번째 쌀 나눔 펼쳐
  • 법률저널
  • 승인 2021.04.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하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7일, 성북구 동선동에 위치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124번째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은 2011년 1월 처음 시작된 이후 한 회도 빠짐없이 진행된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지역 이웃들을 위해 매월 1톤, 연간 12톤의 쌀을 기부하고 있다.

4월 기증처로 선정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은 시각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전문적 사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학습 및 활동 지원, 식사 지원, 법률 및 의료 지원, 점자도서관 운영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이 금번 전달한 10kg 쌀 100포대 역시 시각장애인들의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성북시각장애복지관 권오형 관장은 "코로나19로 후원 활동이 줄어들어 많은 복지 기관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어려운 때, 에듀윌에서 큰 도움을 주신 덕분에 많은 분들께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랑의 쌀 나눔'은 이번 기부로 1만 2,422포대의 누적 기부량을 달성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쌀 나눔을 비롯해 검정고시 지원, 장학금 지원 등 10여년 간 250차례 이상 이어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나눔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