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 생활 부담 줄여주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2022 평생패스
상태바
수험 생활 부담 줄여주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2022 평생패스
  • 법률저널
  • 승인 2021.04.1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복지 관련 인력 수요가 증가하고, 국가적으로도 복지 정책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에 대한 관심 역시 상승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1년에 단 한 번뿐인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줄 ‘평생패스’로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2022 평생패스’ 과정을 오픈했다. 전 과목 최신 강의를 2022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 한 경우에는 합격할 때까지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로 진행되는 강의는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기본이론-핵심&문제풀이-핵심요약특강’으로 이어지는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학습 완성을 돕는다.
 

여기에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 및 문제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켜주는 실전모의고사와 5개년 기출해설 특강을 특별히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평생패스는 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과정으로, 강의 만족도 100%의 전문 교수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검증된 교재로 진행하는 강의,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 학습 관리로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남들보다 빠른 시작으로 흔들림 없는 합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한 ‘2022 평생패스’ 과정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