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52회 한능검 가답안 공개 생방송 알림 신청 이벤트 오픈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52회 한능검 가답안 공개 생방송 알림 신청 이벤트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1.04.0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1일 시행되는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앞두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이 수험생들을 위한 가답안 공개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공개로 주목받고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은 52회 시험에서도 다시 한 번 정확도 100%의 가답안 공개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방송 시작을 알려주는 무료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4월 10일까지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 알림을 신청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들에겐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알림만 신청해도 시험 전에 꼭 봐야 할 학습자료와 무료 강의, 에듀윌 취업 인강 할인권을 100%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비타민 음료도 제공한다. 시험 당일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관계자는 “35회 한능검 시험부터 총 17회 진행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가답안 공개 생방송은 누적 조회수 81만을 기록하며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며 “이번 52회 시험 종료 후 진행될 한국사 생방송에서도 정확도 100% 달성 기록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시험 종료 후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을 통해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사 생방송에도 에듀윌 홍보대사인 개그맨 서경석이 MC로 참여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답안 공개는 물론이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교재 개발자들의 친절한 문제 해설 시간도 진행된다.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은 4월 11일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에서 생방송 알림 신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