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2021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채점 서비스 오픈
상태바
메가소방, 2021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채점 서비스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1.04.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1년 소방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이 모두 끝난 3일 낮, 이날 치러진 소방시험 결과를 실시간 예측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응시생 본인이 직접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과목별 점수 및 성적 분포, 응시분야의 예상 합격 커트라인, 자신의 합격 가능 여부 등을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곽동진(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이윤주(소방국어), 송아영(소방영어), 곽주현(소방한국사) 등 메가소방 과목별 1타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과목별 총평 및 해설강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메가소방은 수험생들의 풀서비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소방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점 완료 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비롯한 네이버 검색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 ‘도미노피자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1 소방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가소방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sobang.megagong.net)에서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