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합격 완벽 대비!' 에듀윌 취업, 코레일‧한전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 런칭
상태바
'단기 합격 완벽 대비!' 에듀윌 취업, 코레일‧한전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 런칭
  • 법률저널
  • 승인 2021.03.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규모는 전기통신과 사무영업구분 등을 포함해 총 870명으로 대규모 채용이 진행될 전망이다.

원서접수는 3월 5일 14시까지이며, 이후 서류 검증과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인성검사 포함) 등 본격적인 채용 전형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코레일과 한전 채용 전형을 단기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를 신규 런칭해 구직자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2년 연속 취업교육 부문 1위에 오른 에듀윌 취업의 '코레일&한전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는 자소서/면접 전형부터 NCS, 전공 필기, 직무 면접까지 한전과 코레일 전기직 채용 관련 모든 전형을 단기간 준비할 수 있는 강의 서비스다.
 

특히 에듀윌 취업의 이번 강의 서비스는 각 취업 전형 별로 꼭 필요한 강의만 포함해 전기직 합격까지 2개월 단기 완성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전기직 수험생들은 이번 강의 서비스를 통해 직무 맞춤 자소서 강의, 이시한 교수의 NCS 기본서 강의, 기업별 출제 예상 문제 전공 필기 강의 등 단기간 합격 완성에 꼭 필요한 강의들을 수강할 수 있다.

추가 혜택 또한 확실하다. 에듀윌 취업은 '코레일&한전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런칭 기념 6만원 강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직무 면접과 NCS 실물 교재 3종을 제공하며, 한국전기설비규정 전면개정 특강을 무료 제공 혜택 등도 제공한다.

전기직 단기 완성이 가능한 에듀윌 취업의 '코레일&한전 전기직 벼락치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라는 평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