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 학원 입성기념 ‘삼춘문예’ 이벤트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 학원 입성기념 ‘삼춘문예’ 이벤트
  • 이성진
  • 승인 2021.01.2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공시생들의 성지 ‘노량진’에 입성한다. 이를 기념하고자 ‘삼춘문예’ 이벤트를 마련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삼춘문예’ 이벤트는 9‧7급, 경찰, 소방, 계리직 등 각종 공무원을 준비하는 모든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공무원’으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다. 특히, 도전한 모든 수험생에게 100% 당첨되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서 더욱 화제다.

에듀윌 공무원 삼춘문예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최우수상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 64GB를, 우수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애플워치 SE를 증정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매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BHC 치킨+콜라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편의점 상품권 50명, 바나나맛 우유 150명 등을 선물하고, 참여한 모든 공시생들에게 ‘신형철 교수 공무원 한국사 핵심테마 50선’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마음에 드는 삼행시 5가지 작품에 하트를 누른다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천원권을 제공하고, 해당 이벤트를 공무원 카페나 SNS 등에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시생들을 향한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라며, 출품만해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면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들은 에듀윌 광고에 실제로 활용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삼춘문예 이벤트는 출품 횟수가 무제한이며, 오는 28일(목)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으로 평가받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