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설명회’...단기 합격비법 공개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설명회’...단기 합격비법 공개
  • 이성진
  • 승인 2021.01.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2021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16일(토) 오후 2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실시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단 한 시간동안 데이터로 알려주는 동차합격 비법과 고득점 합격생, 교수, 연구소장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수험생의 고민을 해결한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만 단독 특별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모든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의 전망과 고득점 동차합격비법에 대해 공개하고, 2부에서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에 대해서 발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실제 고득점 합격생, 교수와 실시간 Q&A 시간을 통해 실제 학습방법, 고득점 노하우, 수험 고민상담 등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설명회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수강료 파격특가를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에어팟 2세대 ▲평생환급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전까지 ‘사전 무료 알림 신청’ 추첨 이벤트를 통해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민법용어 조문집 등 합격비법서 3종 세트와 ▲에듀윌 합격굿즈(2021 다이어리, 소식지, 볼펜 등)를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설명회’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면 된다.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020년 합격생 3명 중 2명이 에듀윌 회원으로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으며, 104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비롯해,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7천여건의 따라올 수 없는 누적 합격수기, 업계유일 취업지원 단독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와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의 학습을 지원하면서 업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으로서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는 것.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최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다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