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사무처공고 제2021-4호】
2021년도 국회사무처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다급(비상대비업무) 채용시험 공고
2021년도 국회사무처 시행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다급 채용시험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분들의 응시 바랍니다.
2021년 1월 7일
국 회 사 무 총 장
1 채용예정분야 및 인원
부 서 |
직 급 |
업 무 내 용 |
인원 |
비상계획 담당관실 |
전문임기제 ‘다’급 |
◦ 국회 비상대비 업무지원 - 위기상황 관리 및 처리 지원 - 비상대비 정보시스템, 국가지도통신망 관리 ◦ 국회 통합방호 업무 |
1 |
2 시험일정
구 분 |
일 시 |
비 고 |
원서접수 |
1.7.(목) ~ 1.18.(월) |
국회채용시스템 (관련서류 우편제출)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1.22.(금) |
국회채용시스템 |
면접시험 |
1.28.(목) |
|
최종합격자 발표 |
2.1.(월) |
국회채용시스템 |
4 응시원서 접수안내 (인터넷으로 접수)
◦ 접수기간: 공고 시 ∼ 1. 18.(월) 17:00
◦ 접수방법: 국회채용시스템(http://gosi.assembly.go.kr)에서 회원가입 후 원서접수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 응 시 료: 7천원 (국회채용시스템에서 계좌이체·카드결제·휴대폰 결제 중 선택)
◦ 기 타: 응시료 외에 소정의 처리비용(계좌이체·카드결제·휴대폰 결제 비용)이 소
요되며, 응시원서 접수 시 사진등록용 전자파일(JPG)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할 것
◦ 접수취소: 원서접수기간 내에만 가능
◦ 응시번호 확인 : 국회채용시스템-원서접수-접수증/응시표출력(1. 18.(월) 17:30 이후)
◦ 응시원서 접수 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