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사무처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비상대비업무)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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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사무처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비상대비업무)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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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1.01.07 1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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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사무처공고 제2021-4호】

2021년도 국회사무처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다급(비상대비업무) 채용시험 공고

   2021년도 국회사무처 시행 비상계획담당관실 전문임기제공무원 다급 채용시험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분들의 응시 바랍니다.

2021년  1월  7일
국 회 사 무 총 장

1 채용예정분야 및 인원

부 서

직 급

업 무 내 용

인원

비상계획

담당관실

전문임기제

국회 비상대비 업무지원

- 위기상황 관리 및 처리 지원

- 비상대비 정보시스템, 국가지도통신망 관리

국회 통합방호 업무

1

2 시험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원서접수

1.7.() ~ 1.18.()

국회채용시스템

(관련서류 우편제출)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1.22.()

국회채용시스템

면접시험

1.28.()

 

최종합격자 발표

2.1.()

국회채용시스템

4 응시원서 접수안내 (인터넷으로 접수)

  ◦ 접수기간: 공고 시 ∼ 1. 18.(월) 17:00
  ◦ 접수방법: 국회채용시스템(http://gosi.assembly.go.kr)에서 회원가입 후 원서접수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 응 시 료: 7천원 (국회채용시스템에서 계좌이체·카드결제·휴대폰 결제 중 선택)
  ◦ 기   타: 응시료 외에 소정의 처리비용(계좌이체·카드결제·휴대폰 결제 비용)이 소
             요되며, 응시원서 접수 시 사진등록용 전자파일(JPG)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할 것
  ◦ 접수취소: 원서접수기간 내에만 가능
  ◦ 응시번호 확인 : 국회채용시스템-원서접수-접수증/응시표출력(1. 18.(월) 17:30 이후) 
  ◦ 응시원서 접수 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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