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 출시 역대급 혜택
상태바
지안에듀,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 출시 역대급 혜택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12.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할 때까지 전 강의 무제한 수강, 기간 내 합격 시 100% 환급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노량진 공무원 시험 교육 전문 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에서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 무제한 갱신 및 환급형 계리직인강 상품인 ‘계리직 평생0원 지안패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지안에듀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는 월 3만 원 대라는 수강료(24개월 기준)로 지안에듀 계리직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계리직인강’ 상품이다.

수강 기간 내에 계리직 시험 응시 후 합격 시에는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주며(적립금, 쿠폰 할인 적용 금액 제외한 금액에서 제세공과금 공제 후 지급) 불합격 시에는 인증 절차를 거쳐 다음 계리직 시험 준비가 가능하도록 수강 기간 갱신이 가능하다.

즉,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 수강생들은 계리직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 전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 내에 언제든 시험에 합격하기만 하면 환급 신청 대상이 될 수 있다.

지안에듀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 상품은 총 8명의 계리직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수강 가능하다. 상용한자와 기초 영어를 포함한 총 5과목을 기본+심화 이론 강의, 기출 풀이, 모의고사 풀이 과정을 거쳐 계리직 특화 면접 특강에 이르기까지 4단계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2년에 한 번, 비정기적으로 시행되는 계리직공무원 시험 특성상 수험생들은 강의 구매에 있어 불편한 점들이 많았으리라 생각이 들었다”며 이번 갱신/환급형 계리직인강 상품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어서 “합격 시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수험 생활에 큰 동기가 되는 동시에, 불합격을 하더라도 무제한 갱신 제도로 인해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부분에 있어 수험생들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학업에 열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안에듀는 계리직 시험을 첫 시행한 2008년 이후로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해내고 있다. 특히 4-50대, 전업주부 등 다양한 환경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강의를 제공해 합격으로 이끌어준 이력을 가지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지안에듀의 ‘계리직 평생 0원 지안패스’ 상품의 환급과 갱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