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6 21:12 (토)
올 것이 왔다…법률저널 5급 PSAT 관리반 모집
상태바
올 것이 왔다…법률저널 5급 PSAT 관리반 모집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11.26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PSAT 고수들이 직접 관리, 상담
파격적인 혜택 제공…선착순 75명 마감
관리반 1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운영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PSAT 1등으로 수험생과 합격생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와 추천을 받는 법률저널이 한 차원 높은 ‘PSAT 관리반’을 선보인다. 정식 모집에 나서지도 않았지만, 벌써 적지 않은 수험생들이 신청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관리반에서는 볼 수 없는 법률저널만의 PSAT 노하우가 접목된 준(準) 도제식 관리반이다. 법률저널 PSAT 관리반은 수백 명씩 상업적으로 운영하는 관리반이 아니라 PSAT 최고 고수인 합격생과 강사들이 직접 관리 가능한 인원으로 제한해 운영한다. 1인당 최대 25명으로 제한했다.

법률저널 PSAT 관리반의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맞춤 모의고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성적에 따라 다양한 유형과 난도의 문제를 제공해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이다. 관리반을 운영하게 될 합격생과 강사는 PSAT 고수로서 수많은 수험생을 지도해 온 경험을 살려 합격의 지름길로 이끌어간다.

수험생 상담에도 법률저널 PSAT 관리반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PSAT 고수 합격생들이 공부뿐만 아니라 수험생활 전반에 대해 상담할 수 있어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압도적 1위인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를 저렴한 비용으로 응시할 수 있다. 이미 치러진 전국모의고사는 회당 15,000원에 응시할 수 있으며 신작 전국모의고사는 50%의 할인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관리반에서 수요에 따라 각종 강의가 개설될 수 있어 수강도 가능하다. 좌석 배치도 수험생들의 안전을 위해 충분한 거리 두기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법률저널 PSAT 관리반은 내달 1일부터 오픈하고 운영한다. 관리반 신청은 개인의 사정에 따라 4주, 8주, 12주씩 할 수 있으며 관리비는 8주 15%, 12주 3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러분의 선택이 ‘신의 한 수’가 되도록 탁월한 PSAT 고수들이 수험생에게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