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로스쿨 대비 LEET 온라인특강 개강
상태바
2022년 로스쿨 대비 LEET 온라인특강 개강
  • 박정현 기자
  • 승인 2020.11.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제휴 및 법률저널 모의고사 응시생 혜택

[법률저널=박정현 기자] 매년 어려워지는 법학적성시험(LEET)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LEET 전국모의고사로 유명한 PNCS연구소에서 LEET 언어이해, 추리논증 강의를 이번 11월 23일(월)부터 실시간 줌(Zoom) 온라인으로 언어이해, 추리논증 기초강의를 개강한다. 강의는 과목별 총 10회 과정으로 LEET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이론을 진행한다.

이번 LEET 기초 입문강의는 최신 출제경향을 꼼꼼히 분석하여 꼭 필요한 기본이론 내용을 정리하여, 공부의 틀을 잡고 근본적인 독해능력을 상승시켜 줄 뿐 아니라 실전 적용 가능한 풀이법도 제시한다. 또한, 강사진도 LEET 도입 때부터 강의를 진행한 베테랑 강사진이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수험생들이 LEET에서 출제되는 지문을 더욱 쉽고 빠르게 읽고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이며, LEET 기본이론을 쌓아 기출 분석 및 다양한 분야의 필수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를 진행하는 PNCS연구소 관계자는 “LEET 학습은 깊이 있게 하기보다 전반적인 내용과 용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는 것을 읽게 되면 문제 독해 시간 단축을 할 수 있고, 좀 더 어려운 지문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하며 이번 강의의 취지를 밝혔다.

LEET 기본이론 강의는 11월 23일 언어이해 강의를 시작으로 10회차 강의로 오픈되며 과목당 주 2회씩 저녁 19:00∼20:00까지 진행된다. 추리논증의 경우 11월 24일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며 언어이해 강의와 시간과 회차는 같다.

이번 강의는 대학 제휴나 법률저널 LEET 전국모의고사를 응시했던 수험생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준다. 또 모든 강의는 비대면 온라인 줌(Zoom) 실시간 강의로 진행된다.

강의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PNCS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www.pncs.co.kr)

문의 전화: 02-3285-8572, 이메일: pncs8572@daum.net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