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계리직 3월 시행...지안에듀, 계리‧전산직 7‧9급 설명회 개최
상태바
2021 계리직 3월 시행...지안에듀, 계리‧전산직 7‧9급 설명회 개최
  • 이성진
  • 승인 2020.10.2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명 대상 진행. 교재 0원, 수강료 할인 등 제공

지난 23일 계리직공무원 채용시험 시행 일정이 공개됐다. 우정사업본부의 시험 일정 공고에 따르면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이 필기 전형은 20213월 중, 면접 전형은 동년 6월 중에 실시 예정이며 선발 인원과 응시자격을 포함한 최종 계획 공고는 오는 1월 초에 안내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노량진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지안에듀(대표 박태순)은 계리직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17일 오후 2시 지안공무원학원 2관에서 2021 지안에듀 계리직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3월에 실시하는 필기시험까지 남은 시간은 불과 4개월 남짓이라며 경쟁률이 높은 시험이긴 하나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와 양질의 콘텐츠로 올바른 학습방향을 잡아 정진한다면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며 이번 설명회 개최 배경을 전했다.
 

설명회에서는 계리직 시험 전 과목 전문 강사진을 필두로 과목별 학습 전략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시선에 맞춰 분석한 역대 시험 통계 및 합격자들의 학습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준이 1단계로 격하됨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나 방역 지침을 준수, 최대 50명 인원에 한정하여(선착순 마감) 진행한다. 이에 따라 사전 신청 제도를 운영 중이며 사전 신청한 인원 중 설명회 당일 참석한 인원에 대해 비타500 경품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당일 결제자를 대상으로 모든 계리직 관련 동영상강의 및 실강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장 참석 인원을 대상으로 한 추첨 행사를 통해 빕스 평일 런치 2인 세트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2021 지안에듀 전산직군무원(전산) 79급 설명회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 역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최대 5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석한 사람에 한해 당일 결제 시, 실강 및 전산직 지안패스, 군무원(전산)9300지안패스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약 17만원 상당의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 신청 후 참석하는 인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증정하면서 전산직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기술직군 선발규모는 행정직에 비해 월등히 적기 때문에 79급 전산직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는 흔하지 않다.

따라서 이번 전산직군무원(전산) 79급 설명회가 해당 직렬, 직급 수험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지안에듀는 2020년도 지방직공무원 시험에서 기술직군 총 11개 직류에서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올리고 또 역대 계리직 시험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의 합격자를 꾸준히 내고 있다.

이번 두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사전 신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