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기술직 전용 무제한 인강 직렬별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안에듀, 기술직 전용 무제한 인강 직렬별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이성진
  • 승인 2020.09.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3년간 9급 공무원 공채 시험에서 기술직 공무원 선발 규모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노량진 공무원 시험 교육 전문 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은 2021 공무원 시험 대비 기술직 전용 전공과목 인강 상품인 「전공지안패스」를 직렬별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행정직에 집중되어 있는 공무원 강의 시장에서 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직렬별 전공과목 학습을 위한 양질의 강의 상품을 찾기란 하늘에 별 따기”라며 기술직 공무원 수험생들의 오랜 고충을 짚어냈다.
 

이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따라주지 않는 만큼 좋은 강의 콘텐츠에 대한 갈증이 더욱 커졌을 것”이라는 「전공지안패스」 상품 출시 배경을 밝혔다.

지안에듀는 2013년 이후 6년간 13개 직렬의 기술직 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해낸 이력을 바탕으로 기술직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평이다. 일례로 「전공지안패스」 상품 출시 계획이 알려지자마자 다양한 지안에듀 채널을 통해 직렬별 세부 출시 일정 문의가 들어오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

지안에듀의 「전공지안패스」는 총 9개 직렬의 전공과목 전 강좌를 300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술직 공무원 수험생 전용 인강 패키지 상품으로 직렬별 전공과목을 기본+심화 이론 과정부터 기출문제 풀이 과정, 파트별 문제 풀이 과정을 거쳐 마지막 동형 모의고사 과정까지 총 4단계에 걸쳐 학습할 수 있다.

「전공지안패스」가 지원하는 공무원 직렬은 전산‧건축‧토목‧임업‧농업‧화공‧조경‧통신‧전기직이며 각 직렬의 베테랑 강사진의 수업을 따라가기만 해도 기출 2회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전공지안패스」 수강생에게는 공통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인 빅데이터 주간 모의고사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해설 영상 및 성적 분석 자료 포함) 공통과목 온라인 상담, 수강생 의견 반영 특강 운영, 온라인 학습관리 및 스터디 구성, 학습 멘토링, 지안 티처 게시판 운영 등 지안 전문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안에듀는 9월 22일(화)부터 10월 5일(월) 14일간 추석맞이 <보름달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간단한 소원 작성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2021 지안패스 및 연간관리반 5종 할인 쿠폰이 즉시 제공이 되며 인상 깊은 댓글 작성자 6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권과 파리바게뜨 케이크 및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추석맞이 이벤트를 공무원 수험 카페 커뮤니티에 공유 후 해당 게시물 주소를 댓글로 인증 시 광동 비타 500 100ml 기프티콘 경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수험생들의 활력을 북돋을 예정이다.

「전공지안패스」 상품과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