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21 공무원·계리직 합격지원 설명회 개최
상태바
지안에듀, 2021 공무원·계리직 합격지원 설명회 개최
  • 이성진
  • 승인 2020.08.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공무원시험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1 공무원시험과 계리직시험 준비를 위한 위한 직렬별 설명회를 갖는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고용 시장이 불안정해지면서 공무원시험에 눈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이를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배경을 전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직렬 선택 등 공부 시작 전 목표 설정 단계에서부터 알아봐야할 부분이 많아 처음 진입하는 수험생들의 경우 스스로 알아보고 선택하기에 물리적인 시간 투자가 많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위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은 행정직군의 선발규모가 압도적으로 크기 때문에 다양한 직렬을 다루는 설명회가 드물어 수험생들의 직렬 선택에 있어서 충분한 고민 없이 시험 준비에 뛰어 드는 경우가 많다”면서 “공무원 합격이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길은 생각보다 다양하다는 점을 수험생들이 알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크게 행정직, 기술직, 계리직 세 가지 직군 내 총 10개 직렬을 다룰 예정이다.
 

▲기술-조경직, 8월 20일 목요일 14시 지안공무원학원 1관 ▲행정직, 8월 22일 토요일 14시 지안공무원학원 2관 ▲계리직, 8월 22일 토요일 16시 지안공무원학원 2관 ▲기술-전기직, 8월 25일 화요일 14시 지안공무원학원 1관 ▲기술-통신직,| 8월 25일 화요일 15시 지안공무원학원 1관 ▲기술-전산·토목·건축·농업·임업직, 8월 29일 토요일 14시 지안공무원학원 1관에서 진행한다.

각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해당 행사를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하는 등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한다.

오프라인 설명회의 경우 참석자 전원에게 스터디 플래너, 2021합격가이드북, 한국사 달달노트로 구성된 지안 합격 굿즈 세트를 제공하고 설명회 당일 수강 결제 시 이론서와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특히 행정직 오프라인 설명회 참석자 중 연간관리반 당일 결제자에게 기존 증정 상품 및 혜택은 물론 갤럭시 탭A(S펜 포함)을 추가로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온라인 설명회 참석자와 스트리밍 채팅창 참여자에게도 치킨세트, 피자세트, 빙수, 케이크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 각 행사의 참여 혜택 및 이벤트 경품 내용이 다를 수 있어 신청 시 해당 내용과 주의사항을 관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필요가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