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법원행정고등고시 제1차 시험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상태바
제38회 법원행정고등고시 제1차 시험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승인 2020.07.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8회 법원행정고등고시 제1차 시험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2020. 8. 22.(토)에 시행 예정인 제38회 법원행정고등고시 제1차 시험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모든 응시생은 반드시 시험장 출입 전 발열검사, 손소독 등 지정된 출입절차에 따라야 하며, 시험장에서는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합니다.

- 유증상자 및 시험일 기준 14일 이내에 코로나 집단감염 우려가 있는 시설 등을 방문한 응시생은 별도 지정된 시험실 및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고, 시험 종료 후 보건소의 지침에 따라 조치됨을 알려 드립니다.

- 모든 응시생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 입실이 불가합니다. 신분 확인 시를 제외하고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분실 또는 훼손에 대비하여 예비 마스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장은 시험관련 종사자와 응시생 외 모든 사람의 출입을 통제할 예정이오니 응시생 여러분들은 응시표를 필히 지참하시기 바
랍니다.

● 시험 중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발생한 경우 반드시 시험감독관에게 즉시 알려 주십시오.

● 타인과 대화를 자제하여 주시고, 철저한 손씻기 등 개인위생 관리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퇴실 시 응시생 밀집으로 인한 감염예방을 위하여 감독관 등의 통제 하에 순차 퇴실할 예정이오니, 응시생들은 시험 종료 후 해당
시험실에서 질서있게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41조 제3항에 의거 격리대상자는 공고된 시험장에서의 응시가 불가하므로, 시험 응시를 희
망하는 경우 신청기간 내 사전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외출허가서, 검진결과 음성통보서 등 관련서류 사전 제출, 무증상 등 일정한 조건 하에서 관할보건소 등 보건당국과의 협의를 거쳐 안전에 이상이 없는 경우 별도의 장소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확진자는 응시 불가)

- 사전신청 기간 : 8. 10.(월) 09:00 ~ 8. 19.(수) 18:00 까지

- 사전신청 방법 : 전화 신청(법원행정처 인사운영심의관실 시험팀, 02-3480-1769) 후 신청서 등 관련서류 제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한 시험진행을 위하여 응시생 여러분께서는 위 조치에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