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새로운 공무원 수험방법론 공개
상태바
메가공무원, 새로운 공무원 수험방법론 공개
  • 이성진
  • 승인 2020.07.0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시행착오 없는 공무원 합격을 위한 새로운 수험방법론을 지난 1일 공개했다.

최정상급 공무원 강사진들을 대거 영입한 가운데 주력 상품인 공무원 메가패스의 혜택 강화, 부가 학습컨텐츠 개발 등도 동시에 이뤄져 명실상부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한 수험방법론의 핵심 키워드는 크게 '전략', '기출', '강사'로 구분된다. 자신에게 맞는 수험계획과 전략을 수립하고, 출제원리까지 체화(體化)할 수 있는 기출회독 방법, 최정상급 공무원 강사들이 제공하는 좋은 강의로 공부할 때 비로소 시행착오 없이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메가공무원 수험방법론의 주요 골자다.
 

이를 위해 메가공무원은 시험일(D-day)부터 거꾸로 계획을 수립해 부분이 아닌 전체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거꾸로 플래너', 합격생 출신 멘토들과 함께 하는 1대 1 온라인 코칭 시스템 'PASS MATE', 온라인 전용 동기부여 컨텐츠 'follow M'을 새롭게 선보였다.

합격생 인터뷰, 전문 강사진의 커리큘럼, 최신 5개년 기출문항 등을 분석해 만든 바른 기출 학습 전략서 'Perfect Repetition', 최종 합격 시 수강료의 최대 300% 환급을 보장해주는 '공무원 메가패스' 역시 메가공무원이 준비한 야심작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입성한 신용한(행정학), 김건호(행정법), 정인국(행정법) 등 공무원 수험전문가들의 2021 대비 신규 강의도 공무원 메가패스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으로, 내년 국가직, 지방직 7?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그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메가공무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Pro', '도미노피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가공무원이 제시한 새로운 수험방법론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