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방공무원시험 합격 예측선 공개, 이후 전략은?
상태바
2020 소방공무원시험 합격 예측선 공개, 이후 전략은?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6.2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주)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공채, 경채 지역별 합격 예측선을 공개한다. 이후 필기시험 합격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설명회를 진행, 최종 합격 당락을 좌우하는 전략적인 면접 대응방안을 제시한다.

 

메가소방은 2020년 상반기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이 종료되는 20일 낮부터 약 일주일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에게 실시간으로 응시지역 예상 합격선과 합격 가능 여부, 과목별 성적분포 등 시험 결과에 대한 예측 데이터와 총평, 해설강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 채점서비스를 완료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3’, ‘백화점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내년 소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풀서비스 기간 동안 ‘소방 메가패스 수강료 지원 프로모션’을 별도 진행한다.

한편, 메가소방은 오는 7월4일 오후 3시 노량진 난공 소방학원에서 2020년 상반기 필기시험 합격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2020년 최종 합격을 위한 ‘소방 면접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면접의 중요성과 함께 집단/개별면접 단계별 준비전략, 난공 소방학원 면접반(합격드림팀)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면접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sobang.megagon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