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방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세 가지 기술
상태바
2021 소방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세 가지 기술
  • 이성진 기자
  • 승인 2020.06.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학원 난공소방학원이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노량진 난공소방학원 3층에서 소방공무원 수험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1년 소방공무원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합격을 좌우하는 세 가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난공소방학원 측은 불합격생들이 반복하는 시행착오의 주요 내용과 학습방법 등을 지적한 뒤, 합격생들의 실제 수험전략을 바탕으로 시행착오 없이 내년 소방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하며 1부에서는 수험기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방법이란 주제로 학습환경의 중요성과 실제 합격생들의 합격전략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곽동진(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이윤주(소방국어) 등 난공소방학원 1타 선생들이 직접 고득점 학습방법을 설명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재원생 10명 중 6명의 필기합격자(2019년 상반기 소방시험 기준)를 배출한 난공 소방학원 프리미엄 학습관 ‘버닝클래스’에 대한 소개와 전문 학습관리 컨설턴트와의 1대 1 상담을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소방시험은 9급 공무원시험, 경찰시험 등 타 직렬 시험과 출제기관, 출제경향, 난이도 등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에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서는 준비방법, 전략 모두 소방시험에 최적화 돼야 한다”며 “올바른 상황분석과 방향 제시를 통해 2021년 소방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7-8월 버닝클래스 수강 지원권을 비롯해 가이드북, 스터디플래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난공소방학원은 메가소방학원의 새로운 이름으로 지난 5월 브랜드 변경 후, 향상된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습환경 개선, 지속적인 신규 강사 영입, 학습/체력관리 프로그램 강화 등을 지속하고 있다.

설명회, 난공 소방학원 프로그램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공소방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