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2021 공무원 수험방법론 티저 공개
상태바
메가공무원, 2021 공무원 수험방법론 티저 공개
  • 이성진
  • 승인 2020.06.1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주)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시행착오 없는 공무원합격을 위한 새로운 수험방법론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지난 15일 공개했다.

‘전략’, ‘기출’, ‘大이동’ 등 총 세 가지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메가공무원은 ‘여러분의 전략은 합격입니까?’, ‘여러분의 회독은 완벽입니까?’, ‘여러분의 선택은 미래입니까?’ 등의 세 가지 화두를 제시하며, 오는 7월 1일 ‘시행착오 없는 합격전략’, ‘완벽한 기출회독’, ‘새로운 강사 입성’ 등을 구체화할 것을 암시했다. 특히, 티저 페이지에 여러 남녀 인물들의 실루엣이 반영돼 있어 많은 공무원 강사들이 대거 메가공무원에 입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공무원의 한 관계자는 “공무원 수험생 대다수가 자기에게 맞는 수험전략, 방법으로 공부하지 않고 남들과 같은 방식으로 공부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이는 잘못된 방식”이라 지적하며 “근거 없는 단기합격이 아닌,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합격방법론을 곧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는 티저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메가 합격 키워드’를 찾는 퍼즐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 기간은 6월23일까지 이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치킨, 피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수험방법론 티저 페이지의 주요 내용과 이벤트 참여방법 등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