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공, 계리직 공무원 0원 학습 적극 지원 이벤트
상태바
우정공, 계리직 공무원 0원 학습 적극 지원 이벤트
  • 이성진
  • 승인 2020.06.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우정공’(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이 최근 노량진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와 제휴를 맺고 카페 회원을 비롯한 계리직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정공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계리직 시험의 평균 수험 기간은 최소 1년 이상”이라며 “1년 이상을 교재와 강의, 그 외 학업에 필요한 것들을 마련하기 위한 비용이 만만치 않아 수험생들에게 큰 부담이 될 것이기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먼저 「Q&A게시판」 참여 이벤트를 6월 15일 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Q&A게시판」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2명),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10,000원) (5명), GS25 빙그레) 바나나우유240ML (2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Q&A게시판」은 과목별로 분류된 게시판에 어려운 문제나 개념에 대한 질문 글을 올리면 회원들끼리의 학구적인 소통뿐 아니라 과목별 멘토가 직접 해답, 해설, 학습 팁을 알려주는 ‘우정공’만의 계리직 학습 게시판이다.
 

▲ 클릭 시 네이버 카페 우정공으로 이동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가입/친구 추천 이벤트는 카페에 6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과 지인에게 ‘우정공’ 카페를 소개해 가입에 성공시킨 기존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간단한 절차를 통해 증명할 시, 비타500 100ml 기프티콘과 지안에듀 계리직 강의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0점을 제공한다.

또한 SNS소문내기 이벤트 역시 6월 30일까지 진행 중으로 ‘우정공’ 카페 내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뿌링클+콜라1.25L(2명),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10,000원) (5명), GS25동아) 오로나민C 120ml (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SNS에 진행 중인 <우정공>의 이벤트 관련 이미지와 이벤트 내용을 설명하는 게시 글을 올린 후 url을 댓글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및 경품 지급일과 참여 방식은 각 이벤트마다 조금씩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우정공’의 「이벤트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정공은 계리직 수험생들이 합격을 위한 학습 지원 뿐 아니라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외에도 계리직 0원 학습을 지향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정공’은 계리직 연도별 기출 해설 강의와 문제, 주중 1일 1문제와 과목별 멘토들의 기초 학습 자료 제공 등 계리직 수험생들의 학업을 실질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향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와 계리직 학습 자료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우정공’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