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 소방시험, 지역별 예상 합격선은?
상태바
2020 상반기 소방시험, 지역별 예상 합격선은?
  • 이성진
  • 승인 2020.06.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 전격 오픈

메가스터디교육(주)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0년 상반기 소방공무원 공채·경채 시험이 치러지는 오는 20일, 소방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6월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PC와 모바일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실시간 합격 가능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역별·과목별 예상 평균과 조정점수, 과목별 성적분포 그리고 전체 응시자 중 자신의 위치 등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곽동진, 소방국어 이윤주, 소방영어 송아영, 소방한국사 곽주현 등 메가소방 1타 강사진의 빠른 총평과 해설강의도 제공될 예정이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필기합격 후 바로 소방체력시험과 면접 등을 준비해야 한다는 점에서 본인의 합격 가능성을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다”며 “풀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소방은 수험생들의 풀서비스 참여 독려를 위해 오는 19일까지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메가소방 현장모의고사’ 문제지와 해설강의를 제공(공채, 경채)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 햄버거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메가소방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