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정명재 『소방안전교육사』 출간
상태바
[신간] 정명재 『소방안전교육사』 출간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5.1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소방안전교육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정명재 소방안전교육사 기출문제집』이 출간돼 관련 수험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정명재 강사는 방재안전직렬 국가직 및 서울시 7급 합격자로 소방분야와 방재안전직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출간한 저자이며 공무원 시험 8관왕으로 익혀 잘 알려졌다.

‘소방안전교육사’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이 병합 출제되고 하루에 시험을 치른다. 1차의 경우 절대평가로 이루어지며, 2차 시험은 논술시험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는 시험이다.

그러나 본 자격증에 대한 동영상 강의가 지금까지 없었고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서인지 합격률은 높지 않은 실정이다.

이에 따라 합격률을 견인하기 위해 『정명재 소방안전교육사 기출문제집』은 동영상 강의로도 수강할 수 있도록 1taedu.com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2차 시험의 교재도 출간하여 최종 합격을 바라는 수험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1차 시험의 3과목 소방학개론, 구급 및 응급조치론, 재난관리론이 본서에 수록되어 있으며 기존의 수험서와 달리 쉽고 자세한 해설로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지난 연도의 기출문제는 2020년 현재의 법령에 맞게 수정·변형하여 시험에 대비토록 했다. 1차와 더불어 2차 준비가 병행되어야 하는 시험이기에 2차 논술 시험을 위한 강좌도 개설할 예정이다.

본서는 소방안전교육사를 꿈꾸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목표로 가르친다는 신념을 가지고 집필한 교재다.

업계 최초로 소방안전교육사 동영상 강의를 신설한 1taedu.com에서 많은 합격생이 나와 소방안전교육사 합격의 신화(神話)를 쓸 것으로 기대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