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잼 등불쌤 해양경찰, 인강을 실강처럼 관리
상태바
이그잼 등불쌤 해양경찰, 인강을 실강처럼 관리
  • 이성진
  • 승인 2019.12.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르이그잼의 경찰전문 학원 ‘이그잼 해양경찰팀’에서 ‘등불쌤’과 손을 잡고 ‘온라인 스파르타’ 과정을 선보인다.

해양경찰은 특채는 물론 공채 또한 채용 인원이 확대되고 있고, 내년 채용 계획도 밝을 전망으로 기존 경찰뿐만 아니라 다른 직렬을 준비하던 수험생들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험이다. 이그잼 해양경찰에서는 이미 온라인 관리를 통해 높은 합격률과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 있는 등불쌤 해양경찰과 손을 잡고 1월부터 온라인 스파르타 과정을 오픈한다.
 

등불쌤 해양경찰은 지난 시험 330명 채용(함정요원) 중 최종 합격생 83명이 등불쌤 수강생으로, 최종합격생의 4명중 1명이 등불 출신이며 이 중에 20살 최연소 합격생과 처음 공부시작해서 3개월 만에 필기합격과 최종합격까지 이뤄낸 합격생도 포함되어 있다.

새로 오픈하는 ‘온라인 스파르타’는 인강 사이트에서 집중 관리반을 따로 선택할 수 있고, step1 : 인강을 듣고, step2 : 매일 일일 모의고사를 온라인을 통해 시험을 볼 수 있고 step3 : 매 주 주간 모의고사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생들을 함께 묶어서 성적을 공개하므로 단순히 의지력 없이 인강만 보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실력이 지금 어느 정도인지, 경쟁자들과 비교해보면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등불쌤의 특장점 중 하나인 교재는 1월부터 시중 서점에도 만나볼 수 있고 요약집, 법령집, 기출, 승진문제와 심화문제까지 모두 다 들어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현재 아모르이그잼 사이트에서 법령집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해양경찰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과 교재, 강의환경으로 1월부터 수강이 가능하므로 등불쌤과 이그잼경찰팀에서는 내년에도 대박 채용에 이어 대박 합격률에 도전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