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불쌤 이그잼해양경찰학원, 해사법규 법령집 이벤트 진행
상태바
등불쌤 이그잼해양경찰학원, 해사법규 법령집 이벤트 진행
  • 이성진
  • 승인 2019.12.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해양경찰 3차 채용 최종 합격자가 오는 24일 발표된다.

합격의 기쁨을 누리는 예비 해양경찰이 있는 반면, 불합격의 아픔을 씻어내고 2020년 새롭게 합격의 길로 들어서려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내년 다시 도전하는 수험생과 새롭게 진입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컨텐츠로 정평이 나 있는 등불쌤이 아모르이그잼과의 제휴를 통해 등불쌤 아모르이그잼 ‘온라인스파르타’ 반을 최초로 런칭, 2020년 새로운 해양경찰이 될 수강생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스파르타’ 반은 등불쌤의 강의를 굳이 멀리 진해까지 가지 않아도 현장에서 강의를 듣는 것처럼 수업도 듣고 피드백을 통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 있다.
 

특히 등불쌤 아모르이그잼은 이번 ‘온라인 스파르타반’ 오픈 기념으로 해양경찰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할 두 권으로 나뉜 해사법규 법령집을 이벤트를 통해 무료배포 할 예정이다.

해사법규 법령집은 해사법규라는 과목 특성상 선박에 의하여 해상에서 일어나는 항행 활동에 관련된 규범을 정한 실정법뿐만 아니라 해양경찰과 관련된 법령들을 대량으로 배우는 과목이므로 실제 시험에 나오는 해당 법령이 변경, 삭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 법령을 하나라도 더 아는 것은 문제를 푸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해서다.

해사법규 법령집 이벤트는 오는 23일 월요일부터 1월 3일 금요일까지 열흘 간 하루에 50명씩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등불쌤 이그잼 해양경찰학원은 “신규 런칭 이벤트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추가로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르이그잼 해양경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