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이그잼, 등불 해양경찰학원 온라인 스파르타반 출시
상태바
아모르이그잼, 등불 해양경찰학원 온라인 스파르타반 출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9.11.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경찰은 일반 경찰시험과 비슷한 시기(4월, 8월)에 본다. 공채시험의 경우 필수과목으로는 한국사와 영어가 있고 선택과목은 해양경찰시험에만 있는 해양경찰학개론, 해사법규 그 외에도 형법, 형소법, 국어, 사회, 과학, 수학이 있다.

이처럼 해경시험이 일반육경시험과 과목면에서 겹치는 부분이 많고 커트라인도 육경에 비해 낮은 편이라 육경준비생들이 해경시험도 동시에 응시하는 경우가 잦다는 것이 수험가의 전언이다.

또한 특채라고 부르는 함정요원(항해, 기관)은 필수 3과목에 선택과목 1과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19년도 2차 기준으로 함정요원을 최대 채용(311명)으로 뽑았다.

해경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2019년도 3차시험 함정요원 채용부분에서 총 311명 중 151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등불쌤 해양경찰학원과 노량진 아모르이그잼학원이 콜라보를 이룬다.
 

경남창원 진해 쪽에 위치한 등불쌤 해양경찰학원은 개원한지 3년이 지났으며 매 기수마다 실강수강생 300명 이상을 보유 하고 있는 오프라인쪽에서 강세를 보이는 학원이다. 아모르이그잼은 경찰 시험의 메카 노량진에 위치했으며 높은 적중률을 증명하고 수많은 합격생들 배출한 1위 강사진, 타사 대비 저렴한 수강료를 통해 합리적으로 경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갖춘 학원이다.

등불쌤 해양경찰학원의 강점이라고 말할 수 있는 오프라인 관리시스템을 온라인에 접목시켜 굳이 진해까지 가지 않아도, 등불쌤의 관리시스템을 내년 1월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강의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으로는 온라인 스파르타반, ONLY강의형, 공채 패키지, 단과형이 있다. 대표적인 ‘온라인 스파르타반’ 같은 경우에는 주로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출결관리 공부방법 등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을 인터넷강의 수강생도 동일하게 관리해주는 강좌이다. 그래서 먼거리 수강생들은 오프라인 수강생과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