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잼 경찰, 경제적 부담↓ 점수↑ ‘막판역전 패키지’ 공개
상태바
이그잼 경찰, 경제적 부담↓ 점수↑ ‘막판역전 패키지’ 공개
  • 이성진
  • 승인 2019.11.2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도 공무원 증원, 채용 등의 계획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공직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경찰과 해양경찰 선발인원도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 속에서 경찰 수험생들의 분주함도 예외가 아니다. 특히 내년 1차 채용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어서 효율적인 마무리 과정의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경찰 수험의 메카 노량진에 있는 아모르이그잼 경찰학원(대표 이동규)이 수험생들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1차시험 대비 심화기출과정+동형모의고사+특강 과정을 수강하고 온라인 모의고사로 점검까지 가능한 ‘막판역전 패키지’를 출시했다.
 

‘막판역전 패키지’는 지난 시험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 이그잼 1위 강사진들의 20년도 1차 대비 심화기출과정+동형모의고사+파이널 특강과 지난 19년도 2차 동형모의고사까지 제공, 다양한 문제를 접하는 커리큘럼으로 20년도 1차시험 준비에 최적합하게 구성된 것이다.
 

또한 ‘막판역전 패키지’는 현장강의를 수강하고 싶지만 집이 먼 수험생, 수강료가 부담되어 중요한 과정을 준비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현장과 똑같은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강의와 수강료를 모두 잡는 장점이 있다.
 

‘막판역전 패키지’는 수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이그잼 경찰 1위 강사진이 출제하는 온라인 모의고사 1회 응시권을 제공하여 모의고사를 통한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

아모르이그잼 경찰학원 이동규 대표는 “공부를 하는 데 있어 비싼 수강료의 부담을 느끼지 않고 누구나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막판역전 패키지’에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그잼 경찰은 수험생들이 가장 필요한 점을 고민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그잼 경찰은 신규가입만 하면 누구나 기초영어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벤트와 홈페이지 내 이벤트들을 통해 ‘참좋은패스’ 할인권을 제공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르이그잼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