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2020 소방공무원시험 경채 대비 메가패스 론칭
상태바
메가소방, 2020 소방공무원시험 경채 대비 메가패스 론칭
  • 이성진
  • 승인 2019.11.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채 과목 전 강좌 12개월 무제한 수강, 합격 시 100% 환급
수강생 전원 온라인 소방체력 및 가산점 강좌 등 전액 지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0년 소방공무원시험 경력경쟁채용(이하 경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전략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경채 전문 온라인 강좌인 ‘경채 집중 0원 소방 메가패스’를 전격 출시했다.

전체 소방공무원 채용인원의 약 38%를 채용(2019년 기준)하는 경채의 경우, 소방 관련 학과 졸업자 또는 특정 직무 수행 경력 유무 및 자격증 소지 여부 등에 따라 채용 분야가 나뉜다. 5과목을 응시해야 하는 공개경쟁채용(이하 공채)과 달리 경채는 3과목만 준비하면 되고, 일부 과목의 경우 출제범위가 공채보다 좁고(소방관계법규), 출제 문항의 난도 역시 높지 않아(생활영어) 시험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
 

단, 소방공무원시험은 필기 합격자를 대상으로 체력시험을 보기 때문에 수험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체력을 유지해야 한다. 가산점 취득 유무 역시 필기시험 합격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전략적인 소방시험 준비는 필수다. 문제는 그동안 경채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경제적 부담 없이 지원해주는 학원, 상품 등이 많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이에 메가소방은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월 1만원대 수강료로 1년간 경채 과목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제세공과금 22% 및 PG 수수료 제외)’, ‘소방체력 온라인 강좌’, ‘소방 모의고사’, ‘컴퓨터활용능력시험 강좌’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온라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소방 경채만을 위한 전략은 공채와 달라야 한다”며 “메가소방에서 제공하는 경채 전문 강좌 외 다양한 부가 학습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소방 경채 집중 0원 소방 메가패스 및 소방 경채 준비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