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합격, 학원 비교에서 시작된다
상태바
9급 공무원 합격, 학원 비교에서 시작된다
  • 이성진
  • 승인 2019.10.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공무원 전문학원 공무원 러셀(이하 공셀)이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동작구 노량진 메가스터디 타워 7층에서 ‘2020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장수탈출, 학원비교가 시작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공셀 측은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수험정보를 비롯해 어떤 공무원학원도 알려주지 않는 공셀학원만의 이기는 수험전략을 낱낱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메가 공셀학원 상담장면
메가 공셀학원 상담장면

이날 1부 강연에서는 이윤주(국어), 강수정(영어) 강사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2019년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기출문제를 분석한 뒤 출제경향을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2020년 영어 고득점 달성을 위한 단계별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2부 강연에서는 실전력을 높이는 공셀 특화 학습 전략이란 주제로 김병우 공셀학원 원장이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종료 후에는 공셀 수험 전문가와의 1대 1 수험·학습상담 및 11-12월 개설 강좌(수준별 AM강좌, 기본 종합반, 기출 종합반),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등 공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학원 관계자는 “9급 공무원시험은 어디서 어떻게 공부를 시작하느냐에 따라 수험기간이 좌우된다는 점에서 학원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학생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2020년 공무원 시험에 도움되는 모든 것들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수강할 수 있는 ‘공무원 메가패스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공셀 기출종합반 당일 등록자에 한해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2개월 사용권’, ‘기출종합반 5과목 2개월 수강권’을,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당일 등록자에게는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2개월 사용권’, ‘정규 AM 1강좌(단과) 2개월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석자 중 일부에게 ‘클럭 마사지기’를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가 공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