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이그잼 “9급 공시생, 공부비용 거품제로 합리적인 선택 필요”
상태바
아모르이그잼 “9급 공시생, 공부비용 거품제로 합리적인 선택 필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8.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결국 공무원이 답이다’라는 말이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태이다. 취업절벽 시대에서 지방대나 전문대 졸업을 하고 대기업 취직은 쉬운 일이 아니고, 그나마 공정한 선의의 경쟁이 되는 것이 유일한 공무원시험이라고 말할 정도이다. 중소기업을 다니다가도 다시 공시생이 되어 준비를 하는 경우도, 아예 대학 진학을 하지 않고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 공무원 증원을 한다고 하는 가운데 사실상 합격자들의 비율은 5%밖에 되지 않는다. 결국 95%는 재시생이 되고 희망고문을 받고 있는 현실이다. 거기다 공부만 해도 버거운 시간에 매달 발생하는 비용부담은 수험생들에게는 무거운 짐이 될 수밖에 없다. 매년 변동되는 9급 공무원시험 제도에 맞춰 강의와 교재 구매를 하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진짜 착한가격으로 9급 공시생 공부비용 거품제로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아모르이그잼에서 ‘착한패스’ 전과목, 전직렬 무제한 강좌를 선보였다.
 

공시생 최대 이슈는 변화되는 제도 개편!

2022년 국가직 9급 공무원 공채 고교 과목(수학, 과학, 사회)을 지우고 직무 연관 과목을 신설하기로 했다. 2년 유예라고는 하나 결과적으로 합격 후 근무하는 환경 상 직무와 연관된 과목 학습을 한 사람에게 유리한 부분이 있다 보니 제도 변경이 되기 전 현 제도로 합격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는 수험생들이 많다. 현재 공시생들의 규모는 약 40만 명이 넘는다고 한다. 합격하기 위해서는 평균 24개월 정도의 시간을 투자하고, 하루 평균 공부 시간은 9시간가량 된다고 한다. 스펙 경쟁과 취업 절벽을 앞둔 청년들에게는 유일한 탈출구이자 희망이기 때문에 주어진 기회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다. 특히 재시생들의 겨우 합격까지 1~2점 차이로 아쉬운 고배를 마시다 보니 비용적은 부담을 무시할 수 없다.
 

아모르이그잼 ‘착한패스’ 공부비용 거품제로 이보다 착할 수 없는 이유!

‘0원히 착한패스’ 24개월 학습 계획을 세우고 친구추천 이벤트 활용 시 기존 24개월 + 1개월 추가로 25개월의 배수제한 없이 전직렬, 전과목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수강뿐만 아니라 교재 구매에 대한 부담도 내려놓을 수 있도록 필수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기본서 3권 제공까지 더해진다.

더착한패스’ 12개월 상품은 마찬가지로 친구추천 이벤트 활용 시 1개월 연장으로 13개월 강의 수강 + 무제한 온라인 모의고사 참여가 가능하다.

더더욱 부담을 내려놓고 ‘착한패스’ 하나로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학습으로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합격선에 도달하는 효율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2019년 9급 국가직 시험이 마무리가 되면서 이제 본격적으로 2020년 시험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기본 이론과 심화 이론 학습을 한 후, ‘암기의 비밀’ 요약, 암기 과정을 통해 전체 흐름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 후 본격적으로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반복, 무한 반복으로 6회독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기본서 이론 정리부터 시험에 꼭 나오는 유형은 무엇인지, 어떤 학습법이 필요한지 스스로 계획하면서 전체 학습 과정의 목표를 이뤄나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

기본서 내용을 학습하고 나면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다. 그것이 바로 본격적인 암기 과정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시기이다. ‘0원히 착한패스’ 이름 그대로 교재 걱정 없고, 24개월 수험생활 동안 합격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경제적 부담을 내려놓고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의 기쁨을 누려보기 바란다.
 

이번에 출시된 아모르이그잼 ‘착한패스’는 친구추천 이벤트로 1개월 추가 연장 혜택과 함께 소문내고 선물 받는 이벤트도 참고하기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르이그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