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369,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화제
상태바
온리원369,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화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7.0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 전문사이트 ‘온리원’을 운영 중인 정명재장원급제와 헤럴드에듀, 법률저널이 금년 하반기 공무원시험과 2020년 시험을 위해 27일 오후 3시, 서울 낙성대역 부근에 위치한 헤럴드에듀 콘서트홀에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리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일반공무원 뿐만 아니라 수산, 도시계획, 방재직 등 소수직렬을 통해 공무원이 되는 길을 제시했다. 또 진로·취업 방향을 제시하고 지원토록 해 수험생들의 꿈을 이룬 합격사례들도 함께 발표했다.

공무원 7관왕인 정명재 원장은 “저는 수험생들이 느끼고 힘들어하는 부분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공무원이 되는 공부방법과 그에 대한 전략과 기술을 가르치는 선배일 뿐”이라며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동고동락하면서 각각의 수험생들이 힘들어하는 취약점과 보완사항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채워주고 있다”고 했다.
 

 

 

 

▲ 공무원 7관왕인 정명재 원장이 이날 설명회에서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노하우 등을 소개하고 있다.

정 원장은 또 “열심히만 하면 절대 합격할 수 없다”며 “1문제에 1분도 안 되는 시험시간 등을 감안해 다양한 학습기술을 훈련하고 반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설명회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서도 매우 현실적으로 접근하는 방법과 풀어가는 방법 등을 합격자와 함께 공부사례를 비교해가며 매우 진지한 분위기에서 약 2시간정도 진행됐다.

온리원369의 한 관계자는 “공무원시험, 각종 고등고시, 자격시험 관련의 국내 최대 언론인 ‘법률저널’과의 협력사업을 통해 공시생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최적의 공부전략과 기술을 통해 최단기 합격의 영광을 모든 학생이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초시생들에게 그 동안의 합격비법과 노하우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험생별 합격 맞춤 전략을 안내하고 하반기부터 ‘정명재 단기합격반’과 ‘정명재 프리미엄반’ 그리고 ‘관리형학원’을 시작으로 과목별 합격전략과 수험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합격 전략 중 ‘마중물의 3단계학습법·주간학습시스템·밀착관리시스템·상담관리시스템’ 등을 적용해 2020년 합격시스템도 가동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설명회를 시작으로 온리원369는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7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제주도까지 앙코르설명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