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20 7,9급 공무원시험 대비 ‘온리원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상태바
2019/2020 7,9급 공무원시험 대비 ‘온리원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9.06.2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전문 ‘온리원’을 운영 중인 정명재장원급제와 헤럴드에듀는 극심한 취업난과 점점 증가하는 예비공무원 수험생의 교육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온리원(www.onlyone369.com)’은 오는 27일 오후 3시, 서울 낙성대역 부근에 위치한 헤럴드에듀 콘서트홀에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리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리원 설명회’는 공무원시험 합격자와 불합격자의 학습패턴을 비교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2019년에 치러질 7급 공무원시험과 내년도 시험을 완벽히 대비하기 위한 온리원만의 단기합격비결을 주제로 진행된다.
 

▲ ‘온리원’은 오는 27일 오후 3시, 서울 낙성대역 부근에 위치한 헤럴드에듀 콘서트홀에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리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 4월 6일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고사장의 모습 / 법률저널 자료사진

온리원의 정명재원장은 실제 공무원시험 7관왕의 소유자로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비법교육을 진행한 결과, 2개월만에 합격하는 등 약 80% 정도의 합격생을 배출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따라서 이날 설명회 참석자 대상으로 맞춤형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수산, 도시계획, 방재 등의 소수직렬에 대한 맞춤합격전략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련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온리원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을 고민하거나 취업준비생 및 학부모 등 공무원시험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며 “이번 설명회는 행정직뿐만 아니라 기술직렬에 대해 실제 수험생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제공하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고 취지를 전했다.

한편, 온리원은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강료 파격할인권, 최신개정판 교재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리원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신청은 온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