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0원 공무원 메가패스 출시
상태바
메가공무원, 0원 공무원 메가패스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6.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행직, 소방직 12개월 전 과목 무제한 수강, 합격 시 100% 환급

원하는 강사의 강의만 자유롭게 선택하는 쌤패스도 출시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은 9급 공무원(소방공무원 포함)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1년간 공무원시험 전 과목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0원 공무원 메가패스’, ‘0원 소방 메가패스’를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공무원 메가패스‘, ‘소방 메가패스’는 과목별 강사 제한 없이 이윤주(국어), 강수정(영어), 송아영(소방영어), 고아름(한국사), 곽동진(소방학개론/관계법규) 등 메가공무원 모든 강사진의 전 강좌를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공무원 메가패스‘, ‘소방 메가패스’ 수강료는 각각 23만8천원, 21만원이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모의고사, 컴활 및 기초영어 강좌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원하는 선생님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메가 쌤패스’를 출시, 메가 쌤패스 구매자에게도 배송비 무료쿠폰, 가산점 전 강좌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좌를 새롭게 구성했다”며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공무원은 오는 7월 동작구 노량진에 공무원 전문 학원인 ‘공셀’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셀’은 ‘공무원 러셀’의 줄임말로써 기존 공무원 단과학원, 종합반, 기숙학원, 관리형 독서실의 장점을 모은 학생중심 학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http://www.megagong.net)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