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준비, 하지 마라?
상태바
공무원준비, 하지 마라?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6.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공무원, 2020년 9급공무원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이달 22일 오후 3시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에서 진행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3시 동작구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7층에서 '2020년 9급공무원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22일까지 공무원 준비하지 마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메가공무원 측은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수험정보는 물론, 기존 공무원 수험가의 고질적인 문제점과 그로 인해 학생들이 겪고 있는 보이지 않는 불이익 그리고 그에 대한 새로운 대안 등을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낱낱이 공개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날 1부 강연에서는 연도별 공무원시험 합격자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험생들이 잘못 알고 있는 수험정보들을 하나씩 바로잡을 예정이다. 2, 3부 강연에서는 기존 공무원 수험가에 만연해 온 잘못된 학습방법의 원인과 문제점을 살펴본 뒤, 수험기간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는 메가공무원만의 새로운 대안학습을 공개한다.

이어 4부 강연에서는 이윤주(국어), 강수정(영어) 선생님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2019년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기출 및 합격/불합격자 사례 분석을 통해 고득점 달성을 위한 단계별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해서는 준비방법, 전략 모두 달라야 한다"며 "올 바른 분석과 전망을 토대로 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공무원 메가패스 무료이용권, 국어/영어 교재,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공셀 바른공부자습전용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메가공무원은 오는 7월 동작구 노량진에 공무원 전문 학원인 '공셀'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셀'은 '공무원 러셀'의 줄임말로써 기존 공무원 단과학원, 종합반, 기숙학원, 관리형 독서실의 장점을 모은 학생중심 학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http://www.megagong.net)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