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20년 행정·기술직 대비 ‘얼리버드 연간반’ 모집
상태바
지안에듀, 2020년 행정·기술직 대비 ‘얼리버드 연간반’ 모집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9.05.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기념, 모든 수험생 대상 국어·영어 5주 무료특강 진행

노량진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는 2020년 행정직·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동영상 강의 및 학원 실강을 365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연간반’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대부분의 타사 공무원 커리큘럼의 경우 7월부터 시작되는데 문제점은 첫 시험인 4월까지 단 9개월간의 수험생활 동안 모든 과목의 공부를 마쳐야 한다는 점이다.

지안에듀 박태순 대표는 “이 점을 꼬집어 남들보다 빠른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는 얼리버드 연간반을 론칭했다”며 “특히 수험생들이 가장 어렵게 느끼고 단기간에 공부하기 힘든 국어와 영어 과목의 경우 더 빠른 준비가 필요하기에 지안에듀는 ‘바른영어’와 ‘한끝국어’ 무료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바른영어 무료특강’은 5/9 목요일 개강 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주 동안 진행된다. ‘한끝국어 무료특강’은 5/14 화요일 개강하며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5주 동안 진행된다.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접수는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얼리버드 연간반 수강 시 공통과목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간 도서가 출시되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최대 69%까지 수강료할인을 해주며 처음 등록하는 수강생의 경우 추가 10%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합격지원센터를 통해 전문강사진들이 1대 1 맞춤 케어를 제공하며 한달 단위로 짜여진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확실한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안에듀는 무료 강의, 합격 수기 영상 등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채널도 활발히 운영 중이다. 특히 행정직 합격수기의 경우 단기간 4만 5천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 전 지안에듀의 강의 또는 합격수기를 무료로 보고 싶다면 지안에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얼리버드 연간반 신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자세한 참가신청 및 주요 내용은 지안에듀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