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공모전 개최”
상태바
고용노동부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공모전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4.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부터 5월 23일까지 25일간 진행

[법률저널=김민수 기자]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는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에 대한 국민과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4월 29일(월)부터 5월 23일(목)까지 25일 동안 영상 부문과 수기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먼저 영상 부문(2~3분 내외)은 정규직 전환 정책의 의의와 성과, 전환 사례 등이 공모 주제다. 수기 부문(A4 2쪽 내외)은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에 대해 자유롭게 기술하면 된다.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에 관심이 있는 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리집(bit.ly/2IV7liq)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하여 6월 초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6월 중순에 시상식을 연다.

대상(영상・수기 부문 각 1점)은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상금(영상 부문 200만 원, 수기 부문 100만 원) 을 수여한다. 또한 우수 작품 12점에 대해서도 38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헌수 고용노동부 공공노사정책관은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인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는 정책에 대한 국민의 인식과 체감도가 매우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공모전을 기회로 정규직 전환 정책에 대한 국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정규직 고용 관행이 민간에도 자리 잡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 출처: 고용노동부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