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서울대 총학생회와 MOU 체결…LEET 협업
상태바
법률저널, 서울대 총학생회와 MOU 체결…LEET 협업
  • 박정현 기자
  • 승인 2019.04.16 17: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박정현 기자] 법률저널은 16일 서울대 총학생회(회장 도정근)와 법학적성시험(LEET) 전국모의고사 응시를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서울대 총학생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법률저널 이상연 편집국장과 서울대 총학생회 이상민 사무국장이 참석해 향후 법률저널 LEET 전국모의고사 단체 응시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법률저널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서울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법률저널 LEET 전국모의고사 단체 응시 편의 제공과 응시료 할인 등 양측의 사업을 전략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

▲ 국내 로스쿨, 고시, 공무원, 취업 분야 최고의 전문지인 법률저널(대표 이향준)이 16일 서울대 총학생회(회장 도정근)와 법률저널 LEET 응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상연 편집국장은 “법률저널은 PSAT에서 최고의 명성을 쌓아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LEET에서도 선풍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로스쿨 입시생의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인 서울대라는 ‘든든한 동반자’를 얻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LEET뿐만 아니라 서울대 재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도 서로 협력관계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16일 서울대 학생회관에서 법률저널 이상연 편집국장(우측)과 서울대 총학생회 이상민 사무국장이 법학적성시험(LEET) 전국모의고사 응시를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한 후 악수하고 있다.

서울대 총학생회 이상민 사무국장은 “총학생회가 학우들의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이런 제휴를 통해 학우들의 복지를 향상시킬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고 2019-04-29 17:25:25
오~
해운대고 동창 상민이~
고딩때도 공부,인성이 최고였지!!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