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19년 공무원 행정직장학생 ‘합격자 배출’
상태바
지안에듀, 2019년 공무원 행정직장학생 ‘합격자 배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9.03.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은 지난 2018년 9월 행정직장학생을 모집, 지안에듀만의 맞춤 합격관리시스템으로 행정직 합격자생을 배출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안 행정직 합격관리시스템은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 사회 등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합격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과목별 학습 튜터(선생님)가 상시 대기하며 수험생들에게 1대 1 학습상담 및 진도체크, 성적향상을 위한 학습법을 코칭하는 체계적인 합격시스템이다.

지안 장학생 중 군무원행정 9급에 합격한 유대호씨는 합격수기를 통해 이론 동영상 강좌마다 공무원 기출과 단원별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지안 합격연구소 시스템이 합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지안에듀의 빅모의고사를 통해 문제풀이만을 집중적으로 했던 것과 한국사, 영어, 국어, 행정법 등 각 교수의 개인 맞춤관리가 행정직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밝혔다.

지방직 일반행정 7급과 서울시 일반행정 9급에 동시 합격한 김하림씨 또한 지안에듀의 합격관리시스템이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말하고 있다. 김하림씨는 백지복습지를 제출하면 개개인에게 맞는 암기노트를 만들어준 것과 매주 2-3회 실시 된 면접 발언 첨삭 및 영상을 찍는 것이 행정직 준비에 가장 효과적이었다고 합격수기를 통해 밝혔다.

지안에듀는 행정직 장학생들의 과목별 자세한 합격수기를 지안에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안에듀는 2020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년 공무원 시험대비 행정직연간회원제도 모집한다.

행정직연간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관리시스템인 T.O.P관리시스템은 합격관리시스템을 발전시킨 것으로 행정직 실강 및 동영상 강의를 바탕으로 한 1대 1 학습관리 및 개인 생활관리다. 회원은 공통과목 기본서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실시되는 빅모의고사 시스템도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학원 내 사물함 및 스터디룸 또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 할 수 있으며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 지안행정직 합격시스템인 TOP관리시스템 및 연간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