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가직 9급 직렬별 예상 합격 컷은?
상태바
2019 국가직 9급 직렬별 예상 합격 컷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9.03.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공무원캠퍼스는 오는 4월 6일 시행하는 2019년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의 합격 가능성을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무원캠퍼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9급 국가직 공무원시험 종료 후 참여가 가능하며, 이날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과목별 예상 평균 및 조정점수(선택과목에 한함)뿐만 아니라 직렬별 합격 예상 커트라인 등 여러 정보를 실시간 확인함으로써 지원 직렬에 대한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
 

 

이 학원 관계자는 “공무원캠퍼스는 정확한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특히, 시험을 치른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풀서비스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많은 이용을 희망했다.

한편 공무원캠퍼스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전 채점 예약 이벤트’, ‘소문 내기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문화상품권, 텀블러 등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공무원캠퍼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무원캠퍼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