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 공채 2차 답안 작성법 설명회 추가로 열려
상태바
5급 공채 2차 답안 작성법 설명회 추가로 열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9.03.1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잇따라 3차례 설명회 열려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지난 12일 열렸던 과목별 고득점 합격생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감된 데 이어 추가 설명회가 잇따라 열려 2차 준비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가로 열리는 이번 합격생들의 2차 과목 답안 작성법 설명회는 오는 18일, 19일, 21일 릴레이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또한 고득점 2차 답안을 작성하는 요령 및 ‘Tip’ 등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저녁 7시부터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매회 2명의 합격생이 자신의 공부법과 어느 정도로, 어떻게 답안을 쓸 때 어느 정도의 점수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자신의 경험을 통해 수험생들과 공유한다.

설명회 이후 수험생들은 경제학 첨삭을 진행할 합격생들과 상담 시간을 가지며, 스터디 구성에 대해 질문할 시간을 갖는다.

또한 초시, 재시 수험생들에 대해 어떻게 전략을 짜서 남은 2차 수험기간을 활용해야 하는지 컨설팅을 해준다. 간단한 방향 설정에 대해서는 무료로 진행하되, 보다 개별화되고 차별화된 컨설팅은 일부 유료로 진행될 수 있다.

18일부터는 합격생 5명의 경제학 공개 첨삭이 시간대별로 무료로 진행된다. 다양한 경제학 공부법 및 경험을 수험생들과 공유하며,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합격생을 선택해 경제학 첨삭을 할 수 있다.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경제학 전략반, 기본점수만 목표로 하는 방어적인 경제학 전략법 등 수준별로 첨삭을 진행할 예정이다.

▲ 지난 12일 합격의 터 독서실에서 열린 합격생들의 2차 답안 작성법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이 설명회에 집중하고 있다.

첨삭 희망자들이 많아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첨삭은 무료로 진행되나 스터디룸 사용비로 5천원의 장소 사용비는 별도 내야 한다. 설명회 및 경제학 무료 첨삭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news.lec.co.kr/camp

전화: 02-3285-8572, 이메일: pncs8572@daum.net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