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재원, 유튜브 채널 ‘인재키움 TV’ 개설
상태바
국가인재원, 유튜브 채널 ‘인재키움 TV’ 개설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9.02.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강의 콘텐츠 공유·국가인재원 소식 등 제공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이 교육콘텐츠 등 동영상 서비스를 공무원과 국민들에게 제공한다.

1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은 (원장 양향자, 이하 국가인재원)이 유튜브(Youtube) 채널 ‘인재키움 TV’를 개설한다고 전했다.

‘인재키움 TV’는 국민과 교육생에게 보다 전달력 있는 홍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국가인재원 홍보, 교육과정 소개, 명품강의 공유, 행정한류 전파를 위한 외국인공무원 대상 교육 소개, 홍보 등을 주로 제공한다.
 

▲ 자료제공:인사혁신처

국가인재원은 공무원과 국민 등 수요자의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발굴·제작하고 교육대상별 맞춤형 콘텐츠 및 콘텐츠의 카테고리화를 통해 대국민·공무원 소통에 만정을 기하고 국가인재원 콘텐츠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향자 국가인재원 원장은 “국가인재원의 인재키움TV는 전문성 있는 소통, 홍보 전담창구를 마련해 정책과 제도의 대국민 수용성을 높이고 국민의 편익을 도모하며 국가인재원 70년 역사의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 조명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재키움TV가 국민과 공무원에게 공직가치와 신뢰를 넘어 감동을 주고 대한민국 국가교육기관의 중심인 국가인재원의 위상을 정립하는데도 기여할 것”이라는 바람을 나타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