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5급 공채 헌법 단기완성 스터디 시리즈 오픈
상태바
법률저널 5급 공채 헌법 단기완성 스터디 시리즈 오픈
  • 박정현 기자
  • 승인 2019.01.2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에서 헌법에 부담을 느끼거나 불안한 수험생들을 위해 단기간 70점대를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헌법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주 법률저널에서 진행한 통치구조 비법 암기법 무료 스터디에 2일 만에 무려 100여 명의 수험생들이 참여해 많은 도움을 받았던 학생들로부터 추가적인 스터디 문의가 이어졌다.

이에 PSAT에 갈 길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최소한의 투자로 헌법 점수를 보장받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터디를 마련했다.

첫 번째 시리즈로, 단기간에 헌법을 정리할 수 있도록 ‘6일만에 정리하는 헌법정리’스터디가 이번 주 목요일부터 시작된다.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단기간 집중적인 스터디를 진행하며, 스터디 후 개별 맞춤형 상담도 해줄 예정이다.

6일 만에 정리하는 헌법은 헌법 조문 확인 및 중요한 조문의 키워드 및 오답유형을 확인하고, 기출문제 확인 및 조문암기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24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6일 만에 헌법정리 스터디는 첫날 1시간은 공개강의로 진행해, 공개강의 후 수강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첫날 공개강의 참석 희망자는 문자로 신청하면 된다.(010-2383-9168)

법률저널 헌법 스터디 특징은 △단기간에 헌법 정리 △기존 스터디원 단기간 70점대 점수 달성 모두 경험 △스터디 후 개인별 학습점검 △암기비법정리 등 다양한 검증된 방법이 있다.

스터디 매니저는 ‘헌법기출해설’ 저자 두 명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한다.

헌법 스터디 문의 및 신청은 news.lec.co.kr/study 페이지에서 ‘6일 헌법정리 스터디’ 배너를 클릭해서 신청할 수 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메일이나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전화: 02-3285-8572, 이메일: pncs8572@daum.net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