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이현아 취향저격 ‘한 권에 끝내는 Lv.2 G-TELP 실전모의고사’
상태바
신간-이현아 취향저격 ‘한 권에 끝내는 Lv.2 G-TELP 실전모의고사’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8.12.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공무원·전문자격시험 수험생을 위한 최고의 실전서
주관사 출제 ‘진짜’ 문제, 전문가의 ‘정확한’ 해설로 공부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최근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G-TELP(이하 지텔프)를 실전 문제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교재가 출간됐다.

지텔프는 타 영어능력검증시험에 비해 응시 기회가 많고 성적 확인도 빨라 각종 고시 및 공무원시험, 전문자격사시험, 경찰, 군무원 시험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한정된 범위 내에서 출제 포인트가 반복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으로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기출문제가 공개된 적이 없기에 지텔프 선택을 망설이거나 준비가 미진한 상태로 시험장에 들어가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현아의 취향저격 ‘한 권에 끝내는 Lv.2 G-TELP 실전모의고사’는 ‘수험적’인 측면에서의 지텔프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7급 공무원, 노무사, 세무사, 변리사 시험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최단 시간 내에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실전대비서다.

‘최단 시간 내에 목표 달성’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부담 없는 5회 분량으로 구성돼 있다. 가벼운 분량과 더불어 눈에 확 들어오는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구성은 공부의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분량은 가볍지만 수험생들이 목표로 하는 점수를 획득하기에 충분한 내용이 담겨 있다. ‘한 권에 끝내는 Lv.2 G-TELP 실전모의고사’는 시험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가 직접 출제한 문제와 지텔프의 최고 전문가인 이현아 강사의 정확한 해설을 담았다.

이현아 강사는 “전국의 수많은 수험생들에게 지텔프를 강의하는 강사로서 제대로 된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임무라고 생각했고 깊은 고민 후에 진짜 지텔프 문제를 정확한 해설로 제공하자는 결정을 내렸다”고 출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실전서인만큼 기본 개념이론을 이 책에 정리해 두지는 않았다. 지텔프 시험 범위와 방향성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수험생들은 ‘한 권에 끝내는 취향저격 지텔프’ 점수 시리즈 교재를 선택해서 학습할 것을 권한다. 목표하는 점수와 가장 가까운 점수대의 책을 한 권 사서 학습한다면 훨씬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조언했다.

공무원시험, 전문자격사시험 수험생들의 영어 공부는 달라야 한다. 방대한 영어 문법 학습이나 한 문장씩 뜯어보는 번역식 독해공부는 본 시험을 위한 공부 시간을 최대한 확보해야 하는 공무원시험, 전문자격사시험 수험생에게 부적합한 공부법이다.

그런 면에서 ‘한 권에 끝내는 Lv.2 G-TELP 실전모의고사’는 수험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적합하고 또 필수적인 교재다. 시험주관사가 출제한 진짜 실전 시험 문제로, 독학으로 공부해도 어려움이 없을 정도의 간단하면서도 명료한 지텔프 최고 전문가의 해설을 통해 전략적으로, 현명하게 준비한다면 수월하게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