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공채 헌법·PSAT·2차 스터디 합격생 OT 열린다
상태바
5급공채 헌법·PSAT·2차 스터디 합격생 OT 열린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8.12.0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 주최 5급 공채 수험생의 올바른 공부법을 제시하기 위해 매 주말 합격생 공부방법 설명회 및 합격생이 관리하는 스터디 오리엔테이션(OT)가 열린다.

이번 합격생 스터디 OT는 오는 12월 8일 토요일 합격의 터 A동 2층 ‘5급공채 교실’에서 진행된다. 10시에는 올해 합격생이 PSAT 언어논리 공부법 및 스터디 OT를, 11시에는 PSAT 자료해석 공부법 및 스터디 OT 진행, 12시에는 헌법 기출백서 저자가 헌법 공부법 및 스터디 OT를 진행한다.

이어 토요일 저녁 시간에는 2차 과목별 고득점을 받은 합격생들이 각자의 공부법 및 고득점을 받는 답안작성의 노하우와 예시를 보여준다. 또한 2차 과목 답안 첨삭반에 대한 스터디 소개와 질문과 답변 시간이 이어진다.

12월 9일 일요일에도 다양한 합격생들의 생생한 공부 노하우와 스터디 OT가 계속 열린다.

단기합격생부터 면탈 후 재도전 합격, 행정법 고득점 합격생 등 여러 합격생들의 자신만의 수험생활 관리, 멘탈 관리, 공부법, 1·2차 공부비중 등을 설명하고 수험생들과 질문과 답변의 시간을 갖는다. 이후 스터디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OT를 하며 마무리한다.

합격생 OT는 스터디에 관심 있고 커리큘럼을 성실히 따라올 수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은 법률저널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메일이나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전화: 02-3285-8572, 이메일: pncs8572@daum.net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