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PSAT 신청자 대상 ‘기출문제 완전정복’ 이벤트
상태바
법률저널 PSAT 신청자 대상 ‘기출문제 완전정복’ 이벤트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8.10.30 17: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생 PSAT 기출풀이’ 강좌 최대 70% 할인 이벤트
‘황남기·고태환 헌법’…민간경력 PSAT 강좌도 이벤트

기간, 10월30일∼12월 28일까지…PSAT 신청자 대상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시작 전 기출문제부터 완전히 정복하자’

법률저널이 동영상 업체인 ‘1타에듀’와 손잡고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실시 전까지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를 대상으로 기출문제 완전정복에 발 벗고 나선다.

앞서 PSAT 전국모의고사 사전 접수 할인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실질적으로 PSAT과 헌법을 사전에 완전히 정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해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게 했다.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상위권 합격생의 PSAT 기출문제(2013∼2018년)’ 강의를 최대 70%를 할인한다. 또한 PSAT 기출문제뿐만 아니라 ‘황남기 헌법’과 ‘고태환 5급 헌법 기출백서’, ‘민간경력 PSAT 최신 3개년 기출’ 등의 강좌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PSAT은 영역을 불문하고 기출문제를 제대로 풀어보는 것이 기존 중의 기본이다. 기출문제를 통해 유형을 익히고 올바른 접근법을 찾아 자신에게 체화시켜야 합격점에 다다를 수 있다.

또한 기출문제를 풀 때 시간 내에 푸는 연습도 중요하지만, 피드백 과정도 소홀히 하면 안 된다. 틀린 문제든 맞힌 문제든 선지를 분석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출제자의 의도를 유추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기본기를 다져야만 응용력을 기를 수 있기 때문에 기출문제 정복이 최우선이다.

법률저널의 이번 기출문제 완전정복 이벤트도 PSAT 전국모의고사 이전에 먼저 기출문제를 제대로 풀어보자는 취지다.

법률저널의 ‘최상위권 합격생의 PSAT 기출풀이’ 강좌는 기출유형 분석과 빠른 문제 접근법 등 합격생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강의다. 특히 이 강좌는 합격생들이 수험생 시절 기출문제를 반복해서 꼼꼼히 풀어본 경험, 실전에서 상당한 긴장감 속에서 시험을 봤던 경험 등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또한 PSAT 기출문제를 철저히 수험생의 입장에서 해설해 수강생들은 최고의 PSAT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기출문제 완전정복’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1타에듀’(www.1taedu.com)에서 신청, 수강할 수 있다. 수강 신청시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를 인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응시료 할인은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 횟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PSAT 전국모의고사 ‘3회 이상 4회 이하’는 30%, ‘5회 이상 6회 이하’는 50%, 7회 이상 신청자는 70%까지 할인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황남기 헌법 객관식 5급’과 ‘고태환 5급 헌법 기출백서’, ‘민간경력 PSAT’ 강좌도 똑같이 할인된다. 황남기 헌법 객관식 5급은 각종 시험의 기출문제에서 연계 가능한 문제들을 엄선해 진도별로 구성됐다.

고태환 5급 헌법 기출백서는 최근 2년간의 5급 공채, 법무사, 9급 법원직, 7·9급 국가직, 7급 지방직, 법원행시 등의 기출문제를 진도에 맞춰 충실한 해설과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민간경력 PSAT 최신 3개년 기출강의는 문제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풀기 위한 스킬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이번 이벤트로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PSAT 기출문제와 헌법 기출문제를 정복할 수 있게 됐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10-31 07:12:04
지역인재7급 폐지나 축소 공론화해주세요. 지역인재의 유일한 존재이유는 피셋이었는데, 공채도 피셋화되면 이제 전공과목조차도 보지않고 지잡대 애들끼리만 모여 컷 겨우 60에 불과한 지역인재는 존재가치가 없습니다. 60점짜리 동신대 뷰티학과가 '인재' 인가요? 지역인재7급은 이제 공채수험생들에 대한 역차별에 불과합니다. 지역인재 폐지나 대폭축소 공론화해주세요.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