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소방공무원 2019년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상태바
메가소방, 소방공무원 2019년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8.10.1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대장주 메가스터디에서 만든 메가소방학원에서 2019년 대비 소방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3시 노량진 메가소방학원에서 열린다. 2018년 하반기 소방공무원 시험 난이도가 예상보다 평이해서 공부 전략의 변화가 필요한 만큼 예비소방인들이 주목을 끌 예정이다.

1부에서는 장정훈 원장이 소방공무원 무엇이 중요한가라는 주제로 소방시험 합격의 키를 제시하고 2부에서는 소방영어전문 송아영 교수가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를 빠른 시간 내에 고득점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아울러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1대 1 전문상담 시간도 자유롭게 마련된다.

현재 메가소방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소방인들에게는 메가소방학원에서 장학금 총 290만원을 추첨을 통해서 당일 바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소방공무원 가이드북 ▶학습플래너 ▶소방공무원 교재 ▶인터넷 강의 할인권 ▶학원 버닝클래스 할인권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영어전문 송아영 교수는 “2018년 소방공무원 시험 문제가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학생들이 본인의 공부 전략에 대한 질문이 많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올바른 공부 방향을 찾아서 방황하지 않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가소방학원은 앞으로도 소방공무원 공시생의 합격을 위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