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경찰 합격전략 설명회 갖는다
상태바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경찰 합격전략 설명회 갖는다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8.10.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경찰공무원학원은 오는 27일 오후 1시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에서 ‘2018 경찰공무원 하반기 추가채용 및 2019 채용’ 관련해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1부에서는 경찰공무원의 특징과 효과적인 공부법 대해 설명하며 2부에서는 경찰공무원 5명 중 4명 합격(경찰 18-1차 필합 54명중 41명 합격 기준)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관리 시스템과 하루에 15시간 이상 공부시키는 메가안성기숙 공부 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아울러 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1대 1 전문상담 시간도 마련된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공시생에게는 ▷입학금 50% 할인 ▷푸쉬업바 ▷형법/형소법 조문집 ▷ 고급텀블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거리상의 이유로 방문하기 어려운 공시생들을 위해서 서울, 경기(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무료왕복버스를 운행하여 편리하게 참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 신록 총원장은 “독학이나 인강 또는 학원에서 공부를 했지만 결국에는 자기 관리가 되지 않아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기숙학원이 왜 다른 학원보다 합격 결과가 좋은지 직접 확인하고 합격에 대한 의지를 다시 세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메가안성기숙 경찰전문관은 기숙학원의 장점인 철저한 관리와 오로지 공부밖에 할 수 없는 환경에서 빠른 시간 내에 합격할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