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5급 공채 합격생, 15일 ‘필합격’ 무료설명회
상태바
법률저널 5급 공채 합격생, 15일 ‘필합격’ 무료설명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8.09.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행직‧재경직 대상 1‧2차 공부방법 등 컨설팅 제공
기타 직렬 추후 공지…합격의 터 ‘PSAT 캠프교실’
일반행정·재경직 수험생 각 50명 선착순 신청 마감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이 2019년 대비 5급 공채 수험생의 합격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앞서 지난 8월에 실시한 합격생 무료 컨설팅에 대한 수험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일반행정과 재경직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5급 공채 및 입법고시 수석, 직렬별 수석, 최연소 합격생을 비롯한 최종 합격생들이 자신의 공부법을 통해 시행착오를 최소화해 최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었던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합격자의 컨설팅 주요 내용은 △합격생 월별 1, 2차 공부 스케줄 △수험생활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 △수험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Tip △합격생들의 다양한 공부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1, 2차 기출문제를 간단히 풀면서 공부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합격생 합동 설명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는 재경직, 오전 11시부터는 일반행정직 순서로 설명회를 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신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장의 수용인원을 고려해 각 직렬별 선착순 50명 마감한다. 장소는 신림2동에 위치한 합격의 터 독서실 2층 ‘PSAT 합격 캠프’에서 진행한다.

무료 설명회 이후 합격생들과의 1:1 및 그룹 수험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희망자에 한해 관리프로그램 안내와 합격생 클리닉 관리반 과정도 소개될 예정이다.

클리닉 관리반이란 1, 2차 과목에 대한 수험생 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고, 2차 답안첨삭 과정도 병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관리반에서는 합격생들의 1차 풀이기법, 2차 답안작성에 대한 목차작성 및 모범답안 예시도 보여준다. 또 매월 공부 스케줄 관리 및 수험생활 전반에 대한 멘토링을 병행한다.

합격생 무료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02-3285-8572로 문의 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