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5급 공채 합격생, 무료 공부컨설팅 실시
상태바
법률저널 5급 공채 합격생, 무료 공부컨설팅 실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8.08.17 15: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및 스터디그룹 신청자에게 무료 컨설팅 제공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법률저널이 5급 공채 수험생의 합격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5급 공채 및 입법고시 수석, 직렬별 수석, 최연소 합격생을 비롯한 최종 합격생들이 자신의 공부법을 통해 시행착오를 최소화해 최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공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합격자의 컨설팅 주요 내용은 △합격생과 함께 월별 1, 2차 공부 스케줄을 짜고 △수험생활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 △수험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Tip △합격생들의 다양한 공부방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컨설팅은 6명 내외로 구성된 스터디 및 그룹별로 진행한다. 개별 신청자는 법률저널에서 조를 구성해 컨설팅 하게 된다.

무료 공부컨설팅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17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컨설팅 날짜는 협의해 진행할 예정이다. 컨설팅 장소는 합격의 터 독서실(신림2동)에서 진행된다.

무료 컨설팅 이후 희망자에 한해 합격생들과의 1:1 수험클리닉 관리반 과정도 개설될 예정이다. 클리닉 시간에는 1, 2차 과목에 대한 수험생 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고, 2차 답안첨삭 과정도 병행한다.

또한 합격생들의 1차 풀이기법, 2차 답안작성에 대한 목차작성 및 모범답안 예시도 보여준다. 또 매월 공부 스케줄 관리 및 수험생활 전반에 대한 멘토링을 병행한다.

합격생 무료 컨설팅은 9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02-3285-8572로 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8-08-21 17:54:04
과락율 나왔다면서요 과락율 나왔다면서요 과락율 나왔다면서요 ! 왜 없는거야!!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